PENTAPRISM 2014. 11월호 | SOCIAL CAMPAIGN CASE STUDY 04 

 

Kilometers left until your summer holiday

http://youtu.be/KRJipb7V0uU?

 


 

 

BACKGROUND

여름휴가라는 말만 들어도 설레는 당신. 단지, 휴양지까지 가장 빠른 길을 알려주는 모바일 앱은 흔하다. SEAT 자동차의 여름철 판매 특가를 알리기 위해서, 여름철 휴가에 대한 독특한 루트를 추천해주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했다.

 

INSIGHT

휴가를 앞두고 치밀하게 계획을 세우는 사람도 있지만, 바쁜 직장인들은 보통 그렇지 않다.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가까운 휴양지를 추천하고 GPS를 이용해 루트를 안내하는 데서 시작해, 드라이빙 소요시간을 알려주면서 은근슬쩍 SEAT의 각 차량과 광고를 노출시켰다. 여름 특가로 구매할 경우 휴가 필수품인 추가 오일, 썬글라스, 최신 백팩 등을 살 수 있음을 재차 강조한다.   

 

CREATIVITY

시즌성 이벤트 프로모션용으로 모바일 앱을 만드는 경우가 국내에는 아직 흔치 않다. 고객들이 관심 갖는 재미난 소재와 구성, 모바일의 활동성을 더한다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툴로써 모바일 앱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실제 본 캠페인에서 30%의 참여자들이 여름철 특가의 가격정보를 확인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고 한다.

  

ABOUT CAMPAIGN

브랜드 : SEAT

광고주 : SEAT  

대행사 : Interactions, Bucharest  

집행매체 : Interactive (Mobile)

집행기간 : August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