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TAPRISM 2014. 11월호 | CAMPAIGN FOCUS 02

MATCH MADE IN HEL

http://www.matchmadeinhel.com/   

 

우리는 금지된 욕망을 꿈꾼다!

전세계 스케이트 보더를 흥분시킬 다이나믹 프로모션

 

스케이트 보드 매니아라면 조금 더 짜릿하고 스릴 있는 보딩을 꿈꾼다. 금지된 곳에서의 공식적인 보딩은 더할 나위가 없다. 여기 금지된 것을 욕망하는 보더를 위한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BACKGROUND

익숙한 장소를 낯설게 바라보기. 익숙한 쓰임을 색다르게 활용하기. 금지된 곳에서 세계 최고의 보더만이 누릴 수 있는 짜릿한 경험을 통해 헬싱키 공항을 색다르게 표현한다.

 

INSIGHT

숙련된 스케이트 보더라면 스스로 연마(?)한 기술을 직접 영상으로 찍어 간직하는 사람들이 많다. 고난이도 기술일수록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반응이 일어나는데 이 점을 활용해 MATCH MADE IN HEL에서는 공식 스케이트 보딩 영상 공유의 장을 마련했다. 마이크로사이트에 자신의 스케이트 보딩 동영상을 올리면 투표를 통해 골든티켓 당첨자가 선발되고 그들에겐 헬싱키 공항으로 날아올 수 있는 항공권이 발송된다.

 

CREATIVITY

위험한 것을 통제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공항에서 스케이트 보드를 탄다고 그 누가상상이나 했을까? 스포츠를 사랑하는 매니아의 제일 욕망인 금지된 곳을 건드린 이번 프로젝트는 핀에어와 헬싱키 공항의 역발상의 승리다. 더구나 스포츠를 소재로 한 프로모션은 많았지만 전세계 스케이트 보더가 한 자리에, 그것도 공항에 모인다는 발상 자체가 규모나 창의성 면에서 아주 신선하다.


ABOUT CAMPAIGN

브랜드 : Finnair / Helsinki Airport

광고주 : Finnair / Helsinki Airport

대행사 : SEK & Grey

집행매체 : Microsite, youtube, facebook, twitter, off-line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