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펜타브리드, 중국 진출의 교두보 마련 펜타브리드 X 오블리스 사업제휴협약체결

사업제휴협약체결 현장 분위기

 

펜타브리드(대표 박태희, www.pentabreed.com )와 중국의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 '오블리스 oblisss'(www.oblisss.com )가 사업제휴협약을 체결해 중국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습니다.

북경에 본사를 두고 있는 오블리스는 QQ ,바이두, 타오바오 등 중국 내 주요 온라인 채널들을 통한 디지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중견 독립 에이전시입니다. 앞으로 <펜타브리드 차이나 파트너>로써 펜타브리드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를 공유하며 국내 클라이언트가 대 중국 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경우 함께 윈윈하며 업무를 수행할 계획이며, 그 밖에 '삐뿔즈'와 '살롱드파이브' 등 펜타브리드 대표 브랜드들의 중국사업 진출에도 힘을 더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사업제휴협약체결 현장 분위기

 

???그 첫 시작으로 9월 3일 펜타브리드 퍼시픽에서 <020 해외수출 ICT 융합 솔루션 포럼>이 있었는데요, 이 포럼은 오블리스가 주관하고,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가 지원하는 사업으로 모바일/웹/미디어/플랫홈개발/메디컬서비스/여행에이젼시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각 분과에서 협력을 하고, 펜타브리드는 <기획분과 회원사>로 함께 참여하게 됩니다.

이날 포럼에서는 중국 020 시장 변화추세에 대한 정보와 아이디어 공유, 중국 요우커를 대상으로 O2O플랫폼 연구 및 개발, 국내 중소상인들 중국 진출을 위한 다양한 유통서비스 플랫폼을 공동개발하기로 협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