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가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의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쿠폰 지원 사업 파트너로 함께하였습니다이번 프로젝트는 정책의 홍보 및 경기도 농수산물 소비를 촉진하는 TVC 제작을 중심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물가 안정을 위한 경기도의 할인 혜택 (농수산물 할인 쿠폰 / 최대 20% 할인)

실생활에 와닿는 혜택으로 느껴지도록, 밥상 물가 안정이 느껴지는 정책이 되도록

‘경기도, 밥상물가를 요리하다라는 캠페인 테마로 제작하였습니다. 





소비자들의 밥상물가 안정을 위한 경기도의 할인혜택이 실생활에 와 닿는 영상이 되도록 가족을 위해 한 끼를 준비하는 주부의 모습으로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요리의 ASMR 및 고품질의 식재료 표현과 식재료에 붙은 할인 포인트를 강조하여 소비자의 관심 유도 및 정책에 대한 안내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경기도 내 건강한 제품들과 유용한 할인 정보 전달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정책이 긍정적으로 인식이 되고, 경기도 농수산물 판매의 증대 효과로 이어졌습니다.




이한범 팀리더 / PM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 쿠폰 지원사업은 정책광고이다 보니 다소 진지한 이야기와 혜택에 대해

소비자에게 어떻게 전달할지에 대한 많은 고민을 한 프로젝트였습니다.

직관적인 혜택의 정보 제공과 공감을 할 수 있는 상황 연출을 통해 소비자의 인식에 긍정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영상이 제작된 것 같습니다

함께해 주신 TFT 리더님들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장학수 본부리더 / CD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경기도의 '농수산물 20% 할인 정책'을 도민들에게 어떻게 전달해야 할지에 대해 깊이 고민하였습니다. 할인 광고의 클리셰를 넘어선, 주부의 마음으로 한끼 식사를 준비하는 행복한 과정과 그 마음을 담아낸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전달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그 노력이 신선한 식재료의 씨즐로 잘 표현되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런 창의적인 접근 방식이 정책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오태훈 팀리더 / CW

 

고물가 시기에 살고 있는 요즘, 경기도민과 국민들을 위한 물가안정정책인 20%할인 정책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하였습니다. 할인율만 들으면 그리 대단해 보이지 않지만 연말까지 계속 20% 할인이 된다는 점과 매일 적용이 된다는 점, 일인당 할인율이 20%라는 점 등을 매체 특성에 따라 적재적소에 적용하여 이용률을 극대화하고자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참으로 수주하기 어려운 정부 프로젝트를 수주하고 매끄럽게 진행한 모든 리더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황선혜 리더 / AD

 

입사 후 제안부터 온에어까지 함께했던 첫 프로젝트로 하나의 캠페인이 어떤 과정을 거쳐 만들어지는지 배울 수 있었고, 온에어 되는 모습을 보며 기쁜 감정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고 잘 배울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신 모든 리더님들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