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YOUR COLOR!

효성과 함께하는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을 소개합니다.

 

2022 10 8, 반포 한강공원에 위치한 세빛섬에서 환경에 진심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즐거운 친환경 축제가 진행됩니다.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 친환경 브랜드 체험, 뮤직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회색빛 서울을 우리만의 색깔로 물들여 보는 건 어떨까요 효성티앤씨 친환경 소재 리젠으로 만든 탑텐 티셔츠, 동구밭 친환경 비누 등 다양한 경품과 EDM/JAZZ/ROCK 공연이 펼쳐집니다~!


 

 

Program 1. 세빛 리젠 워크, 세빛 리젠 플로깅

 

효성의 친환경 섬유 리젠으로 만들어진 티셔츠를 입고 반포한강공원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뜻깊은 활동에 참여해보세요. 다양한 친환경 선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Program 2. 효성 리젠존

 

효성은 2008년 국내 최초로 버려진 페트병을 녹여 친환경 폴리에스터 섬유를 생산했습니다. 그렇게 탄생한 브랜드가 친환경 섬유 ‘regen(리젠)’입니다. 지구를 생각하는 regen의 다양한 친환경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페스티벌에서 무료로 드리는 삼다수 생수병도 regen 섬유로 재탄생 됩니다. 효성 리젠존에 방문하셔서 페트병 분리 배출과 친환경 게임에 참여하고 기념품도 받아가세요.

 

 

Program 3. 친환경 브랜드존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 실천을 돕는 친환경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친환경 브랜드존에서 여러 브랜드의 이야기와 제품을 경험해보세요.

그 외에도 효성첨단소재의 탄소섬유 브랜드 TANSOME®의 이야기와 TANSOME®이 어떻게 환경에 기여하는지 확인해보세요. 탄소섬유 악기로 연주한 음악을 느낄 수 있는 NFT 에어드롭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합니다.

 



Program 4. 뮤직콘서트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컬러풀한 세빛섬과 한강을 배경으로 뮤직콘서트가 진행됩니다.

예빛섬 무대에서 EDM, JAZZ, ROCK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즐겨보세요. 

 

 

더 다양한 프로그램은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08() 하늘이 높은 가을날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에서 만나요!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 바로가기]

http://sevitfestival.hyosungt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