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2022년 설 선물 특선집 마이크로사이트 준비는 다른 명절처럼 2~3개월정도 넉넉하게 준비하지 못하고, 1개월 안에 오픈하는 숨가쁜 일정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2021년 설 선물 특선집에서는 상품 검색을 강화하기 시작하였으며, 2021년 추석 특선집에서도 인기/추천 검색어 기능을 도입하였고, 검색 관련 태그를 넣어 검색결과를 고도화하는 부분을 고민하였습니다. 검색결과가 없는 경우 추천 상품을 노출하여 상품 노출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였습니다.  

 

매해 명절 (설, 추석)을 바쁘게 준비하는 과정을 현대백화점 현업팀과 주말, 연말, 휴일없이 숨가쁘게 준비하여 2021.12.30 (목)에 성공적으로 오픈하였습니다.   

 

 

 

이번 2022년 설 선물 특선집은 AR증강현실 기능을 추가하여 선물을 보내기 전에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현실공간에서 미리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 해당 기능을 접하면서 느낀 점은 AR관련 기술이 많이 발전하였고, 기능 구현 또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쉽게 확인 해볼 수 있어서, 코로나 시대에서 비대면 선물 보내기에 적합한 기능이라 생각됩니다.

 

2022설 선물 특선집에서 고마움, 감사함을 담아 디지털로 안부인사를 표현하고자 모바일 감사카드 보내기 기능제작과 현대백화점 APP 회원을 위한 특별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사카드 보내기를 통해 2022설 선물 특선집 모바일 사이트에서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https://www.ehyundaigiftb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