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영상테마파크, 717일 부터 ’2015 고스트파크개최

 

합천군과 SBS A&T 7 17일부터 816일까지 경남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메가 호러 페스티벌 ’2015 고스트파크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2014년 고스트파크의 흥행성공에 힘입어 관람객들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줄 추가적인 어트랙션 시설과 어린이들을 위한 전용 시설까지 마련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실상부한 메가 호러 페스티벌로써 다양한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2015 고스트파크에는 어린이들이 다섯 도깨비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도깨비마을과 진정한 호러매니아를 위한 비명도시가 신규로 추가되었고, 전년도에도 운영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좀비감옥이 시즌2를 맞이하여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2개동으로 확장 운영된다. 더불어 드라큘라저택감금병동또한 내,외부 시설들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고스트스테이션에서는 관람객들이 SBS특수분장팀과 의상팀의 전문적인 분장을 통해 직접 고스트로 변신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올 해부터 고스트파크의 메인 캐릭터가 된 다섯도깨비 친구 삐뿔즈의 캐릭터 샵인 삐뿔즈하우스도 운영된다. 80년대 거리인 Retro street에서는 쿨워터존이 운영되어 에서는 한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워터 챌린지, 물 썰매장, 워터 서바이벌 게임이 진행되며 K고스트스타, 고스트퍼레이드, 미니이벤트, 미션이벤트, 게릴라이벤트, 날씨이벤트 등 매일매일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한 이벤트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17일 고스트파크 오픈을 기념해 펜타브리드 페이스북에서는 7월 12일까지 무료입장권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펜타브리드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facebook.com/pentabreed)

 

news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열리는 이번 축제는 티켓링크(1588-7890),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hostpark.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5 고스트파크 개요]


축제기간 : 2015년 7월 17일 ~ 8월 16일 (월요휴무, 27일간)
축제장소 : 경남 합천영상테마파크
운영시간 : 매일 오후 3시 ~ 오후 11시 (1일 8시간 운영)
주최.주관 : 합천군 / SBS A&T

 

[이용 요금 안내]

 


협력대행사 : 펜타브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