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Tour De Bleu, 바다로 떠나는 여행

 

뚜르뜨블루 홈페이지 이미지

 

펜타브리드는 지난 해 국내 바다낚시업계 최초 스마트예약시스템에 투자한 바 있다. 드디어 4월 1일 뚜르드블루 리뉴얼 프로젝트를 오픈 했다.

뚜르드블루는 낚시 전용 예약앱에서 한 차원 높은 해양레져여행서비스 플랫폼으로의 사업확장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 버전은 기존 선상낚시 예약뿐만 아니라 항구를 중심으로 하는 지역 페스티벌, 주변 펜션, 맛집 등 다양한 여행 컨텐츠를 담아내는 O2O 서비스 플랫폼으로 리뉴얼 되었다.

 

뚜르드블루 리뉴얼 앱 화면 * 안드로이드 버전 

 

낚시꾼들만이 아닌 가족과 연인으로, 선박에서 항구로, 예약에서 상거래로 서비스 영역이 확대되었다. 또한 낚시꾼, 선장이 직접 잡아올린 싱싱한 자연산 수산물이 직거래 가격으로 뚜블 플랫폼을 통해 유통될 예정이다.

 

선박별 로컬 페이지와 테마낚시 페이지

 

고기를 잡는. 비린내 나는. 거친 바다낚시만이 아닌
자유를 품고. 바다로 떠나는. 낭만적인 해양레져여행!!

가슴에 품은 푸른 꿈, 뚜르드블루와 함께 하세요~!

 

 

 

 

장철혁 전무
낯선 선상낚시문화를 스마트한 프로세스 안에 담아주신 고성령 리더님. 반복되는 수정 속에서도 일관된 컨셉 디자인을 지켜주신 허은영 리더님, 앱과 PC화면 초기 설정부터 난관이 많으셨던 퍼블리셔 이보람 리더님, 언제나 묵묵히 동분서주 기획하고 서포트 해 주신 권기범 리더님, 10개월 간 매일같이 밤새 리뉴얼과 운영을 도맡아 주신 이상헌 이사님, 입사하자마자 복잡한 낚시장르를 잘 소화하고 유저들의 마음까지 간파하는 센스를 발휘하신 최신영 리더님! 그리고 뚜르드블루의 가치를 알아주신 든든한 후원자 박태희 대표리더님! 이 모든 분들의 헌신 없이 뚜르드블루는 탄생할 수 없었겠지요.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고성령 리더
피 흘리고 있는 날 것의 생선들이 예뻐 보이도록 한 마리씩 닦고, 물결 한 줄까지 고급지게 살린 리더들의 정성과 팀워크가 뚜르드블루를 고품격 바다낚시 예약 포털로 거듭나게 해 준 가장 큰 힘이었습니다. '바다낚시 예약' 하면 대한민국의 온 국민이 뚜르드블루 할 수 있는 그 날까지! 푸른 바다로 떠나는 낚시여행이 계속되길 바랍니다. 뚜뚜~

 

허은영 리더
작년 여름, 무더운 날들 속에서 시작된 뚜르드블루 프로젝트가 긴긴 기다림의 끝에 드디어 오픈 했네요. 낚시를 소재로 한 프로젝트는 처음이라 낯설고 부족한 부분도 있었지만 흥미로웠던 프로젝트였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알찬 사이트로 만들어가기 위해 빛나던 장대표님의 한땀한땀 세심한 손길이 좋은 결과로 빛나기를 바랍니다.

 

권기범 리더
반복되는 수정과 고난도 컨펌 속에서도 멋지게 리뉴얼을 완성한 SMG 에 박수를 보냅니다. 특별히 누구보다도 치열하게 고민하고 애써준 고성령 리더님, 허은영 리더님.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낚시뿐만 아니라 항구페스티벌과 여행 컨텐츠들을 통해서 뚜르드블루에도 파란 낭만과 액티비티가 넘쳐나길 바라며, 향후 운영을 맡아줄 펜타크로스 리더님들도 힘내세요! 파이팅!!

 

장철혁 대표님 / 뚜르드블루 프로젝트 하랴 낚싯배 영업하랴 동분서주~ 순간이동 능력이 필요한 슈퍼맨! 고성령 낚시 마니아인줄 착각할 정도로 낚시에 빠삭했던 그녀. 알고보니 지독한 뱃멀미. ;; 허은영 리더 선장님을 공유처럼! 남해바다를 보라카이처럼! 낚시배를 벤츠처럼 보이게 해 주는 SMG 마법의 손~ 권기범 리더 애들이 낚시를 이렇게 좋아할 줄 몰랐다는.

 

 

 

샤우트 357호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57.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