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2016 주요 수상 내역 모음

 

2013. 9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

 

평소 독특한 마인드와 활기찬 근무환경으로 업계 기업문화를 선도해온 광고마케팅대행사 펜타브리드(대표이사 박태희, www.pentabreed.com)의 경우, 기업의 성장성과 근로환경은 물론 복리후생과 기업문화, 임직원 만족도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13 취업하고 싶은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인센티브 지급, 월례포상, 연말시상 등의 보상제도를 통해 공정한 조직의 평가와 보상을 진행하고, 개인 및 부서의 교육비 지원, 여성휴가 보장, 유연출근시간제, 국가공인 안마전문가의 헬스키핑서비스 등 임직원들에게 좋은 근무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구를 살리는 펜타브리드의 크리에이티브’라는 이름으로 2012년부터 사회공헌캠페인을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직원들의 가치적인 만족감 증진을 위해서도 노력하며, 기업의 외적인 성장과 내실을 동시에 다지고 있다.

 

2014. 고용노동부 일가양득 우수기업 선정
펜타브리드가 고용노동부 서울강남고용노동지청에서 실시한 [일하는 방식, 문화개선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일가양득은 기업의 일하는 방식과 문화 개선으로 일과 가족의 행복을 찾자는 취지에서 시행되고 있는 고용노동부의 프로젝트다. 앞으로도 펜타브리드는 일과 가정 의 균형을 위한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남다른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2015. 제 3회 서비스총연합회 서비스유공자 경제부총리상 수상 (기획재정부)

펜타브리드 박태희 대표리더가 서비스산업총연합회 제 3주년 기념행사에서 경제부총리 표창을 받았습니다. 최근 2년 간 서비스 산업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기업 6곳 중 하나로 최종 선정되어, 기획재정부의 승인을 받은 표창이기에 더욱 뜻 깊습니다. 펜타브리드는 창립 이후 정규직은 물론 간접채용을 포함한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속적 노력 중에 있으며, 학생인턴과 장애인(장애인 현재 2명 고용) 등 사회생활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해야 하는 인력의 일자리도 함께 고민해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에서는 드물게 여성인력들의 경력단절 최소화를 위한 각종 제도를 운영해 복직율을 높이기 위한 노력 등이 높이 평가되어 최종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2015. 좋은 일자리 (GWP) 기업 선정 (신용보증기금)
질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유지함으로써 국민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바가 큰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좋은 일자리 기업으로 펜타브리드가 선정되었다.

 


2015.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여성가족부)

임팩티브컴퍼니 펜타브리드가 '2015년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가족친화인증이란,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직장문화 조성 등에 이바지하고 있는 모범 기업과 공공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펜타브리드의 경우 직원들이 공감하는 다양한 복지와 문화적 혜택이 높이 평가되어 네이버, SK에너지, 롯데홈쇼핑, KT&G 등과 나란히 인증을 받게 되었다.

 




2016. 여가친화인증기업 선정 (문화체육관광부)

임팩티브컴퍼니 펜타브리드(대표 리더 박태희)는 ‘일과 여가의 조화와 균형’을 적극 실천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아 11월 30일 여가친화기업으로 선정됐다. 여가친화기업 인증’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캠페인으로 근로자가 일과 여가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모범적으로 지원하는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펜타브리드는 ‘세상을 움직이는 영향력’이란 철학답게 대표리더부터 신입리더까지 ‘모두가 리더’로 불리는 수평적 기업 문화를 가진 회사다. 경쟁이 아닌 서로 존중하며 협업하는 문화가 무르익은 만큼 리더들의 창조적 재능을 서로 연결해 ‘파워풀한 크리에이티브’를 펼칠 수 있도록 근로 환경 개선과 복리 후생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 왔다. 그 결과 2013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 2014년 일가양득 우수기업, 2015년 가족친화기업으로도 인증받은 바 있다. 

 

 

 

 


공감과 소통이 기반이 된 사내문화와
마음을 움직이는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세상에 강렬한 감동과 영향력을 주는
기업이 되겠다는 다짐 잊지 않겠습니다.

 

IMPACTIVE COMPANY - PENTABR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