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캄보디아 프놈펜과 대한민국 인천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시아나항공과 Penta 마케팅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고객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캄보디아 수도인 프놈펜 ▲버거킹 ▲파리바게트 ▲크리스탈 제이드 매장 내 제품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자는 탑승권 구매시기와 상관없이 아시아나항공 탑승 예정 고객이다. 항공편 예약 컨펌 내용을 핸드폰에 저장해 매장 카운터에 보여주면 3개 브랜드의 상품에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명주 아시아나항공 프놈펜 지점장은 “이번 제휴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시는 고객분께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HSC Penta 마케팅은 한국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인 펜타브리드와 캄보디아 HSC Group이 합작한 디지털 마케팅 회사로 올해 1월 캄보디아 프놈펜에 설립되어 현재 ▲버거킹 ▲크리스탈 제이드 ▲파리바게트 ▲오이시 ▲아시아나항공 등 캄보디아에 있는 글로벌 기업 브랜드의 마케팅을 기획, 운영 중이다.

 

전용주 HSC Penta 마케팅 캄보디아 지사장은 “한국의 앞선 디지털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캄보디아 시장에 진출해 있는 한국 정부 기관 및 한국 기업, 그리고 캄보디아 현지기업에게 보다 효율적인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기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시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출처 : 한국경제TV 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306300148&t=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