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tting edge 펜타브리더가 공유하는 강렬한 끌림의 경험 Top5

 

크리에이터들에게 필요한 건 사람을 끌어당기는 기술. 알고 보면 삶의 모든 관계는 강렬한 <끌림>들의 연속! 어쨌든 저마다 매력을 느끼는 독특하고 주관적인 지점들이 있기 마련인데. 궁금했다. 펜타브리더들은 언제 누구에게 강한 ‘끌림’을 느껴보았을지. 마치 또 다른 자신을 보는 것 같았거나 자신과는 반대의 매력으로 호기심을 자극시킨 사람, 평소 아무 느낌 없었는데 그가 쓰는 향수나 특유의 표정에도 홀딱 반해봤다는 등의 경험을 샤우트에 은밀히 털어놨다.

 

 

 

긍정적인 눈빛과 미소

내 심장을 멈추게 한 그녀

한 순간을 스쳤을 뿐인데 내 심장을 멈추게 한 ‘지하철 2호선의 그녀’가 한 때 이상형이었던 적이 있다. 인상이 퍼그가 되는 출근길, 사람들 틈에서 미소 띤 그녀는 마치 폐허 속에 피어난 꽃과 같았다. 어떤 혼란한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눈빛과 웃음, 여유를 잃지 않는 사람을 볼 때 강한 에너지를 얻는다.

 

큰 나무같은 사람

날 숨 쉬게 하는 너

숨막히게 흘러가는 하루하루 속 나를 숨쉬게 해 주는 사람이 있다.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 그 자체. 내 얘기를 있는 그대로 경청해 주고, 자신의 것을 다 내어주고도 생색내지 않는 그 큰 마음이 꼭 나무를 닮았다. 커다란 나무 같은 사람을 만날 때면 나도 나무가 되어 곁에 서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질리지 않는 매력

어떻게 변신할 지 늘 궁금해

끊임없이 새롭고 강한 느낌을 주는 사람이 있다. 자기 일에 대한 열정과 센스, 배려심까지 갖춘 사람을 봤을 때 혹은 내가 생각지도 못했던 낯선 생각과 아이디어를 말할 때 그 사람과 더 많은 대화를 하고 싶어진다. 일할 때는 지적이고 놀 때는 귀여운 “너사시”의 하지원 스타일 원츄!

 

나와 다른 너

너의 올가미에 딱 걸렸어

나에게 없는 매력으로 호기심을 자극시키는 사람. '이거 하자', ‘저거 하자’, '너에게 이게 맞겠다' 하면서 소극적인 나를 끊임없이 새로운 세계로 이끈다. 그의 올가미에 한번 빠지면 결코 헤어나올 수 없다. 나와 완전히 다른 사람에게 자석처럼 끌린다는 건 겪어본 자만이 알 수 있는 듯.

 

특유의 표정

설렘 지수 상승

전체적인 스타일보다는 그 사람만이 가진 특유의 표정에 끌린다. 내가 매력을 느꼈던 사람은 하나같이 모두 자신만의 특유의 표정을 가지고 있었다. 예를 들면 코를 찡긋거리며 웃거나, 아이처럼 환히 웃는 표정을 보면 자꾸 눈길이 가고 나도 모르게 따라 웃게 된다. 매력적인 표정이 끌림의 시작!

 

 

 

 

 

 

 

 

Cutting Edge 펜타브리더가 공유하는 강렬한 끌림의 경험 Top5 이군섭 LEADER 허미연 LEADER 이동원 LEADER 이보람 LEADER 이루비 LEA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