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tting edge 펜타브리더가 공유하는 이색 여행지 TOP5

 

본격적인 휴가 시즌! 열심히 일한 리더들이여 떠나라!
많은 사람들이 속도에 쫓기던 일상의 삶을 릴렉싱 시켜줄 여행지로 떠나고 있다. 삶에서도 여가에서도 남다른 것을 추구하는 펜타브리더들은 어떤 여행을 선호할까? 이번 샤우트에서는 '흔한 여행은 싫다! 온 몸이 짜릿해지는 이색 여행지 TOP5를 선정해 보았다. 일상에서 발견하는 낯선 여행에서 영하 40도의 강추위 속에서 오로라 여행을 한다는 의견까지 취향도 독특하고 다양했다.

 

 

캐나다 옐로나이프

초록빛 오로라가 내 눈앞에

옐로나이프 오로라! 여름 백야도 충분히 아름답지만 영하 40도의 강추위를 견디고 하늘에서 펼쳐지는 초록빛 오로라를 바라보고 있노라면 정말 이보다 아름다운 게 세상에 또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초원의 나라 몽골

길을 만드는 유목민처럼

모든 것이 바람이 되어 사라지는 나라. 눈도 마음도 유목민처럼 맑고 가벼워야 온전히 누릴 수 있는 곳. 길들여진 인간의 욕망을 따라가는 것이 아닌, 가는 곳마다 길이 되며 정해진 길이 따로 없다는 것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초원의 나라 몽골을 추천합니다.

 

우리 동네 공원

내가 머문 곳이 No.1 여행지

낯설고 새로운 경험들을 통해 알게 되는 것은 지금 내가 있는 곳이 가장 아름답다는 것. 늘 다니는 익숙한 공원도 동심의 시선으로 보면 매 순간이 새로운 법이죠. 언제든 맘만 먹으면 아이들과 당장 떠날 수 있는 동네 공원이 나에겐 가장 특별하고 행복한 여행지입니다.

 

그랜드캐년

평생 잊지 못할 강렬한 기억

세계 6대 불가사의 중 하나이며 누구나 죽기 전에 꼭 가보고 싶어하는 그랜드캐년. 자연의 위대함과 신비로움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내 자신이 얼마나 미약한 존재인지를 보았습니다. 최고의 렌즈인 두 눈으로 직접 보셔야 해요. 당장이라도 뛰어내리고 싶었어요. 최고!!!

 

홋카이도 비에이초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홋카이도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은 삿포로가 아닙니다. 비에이(美瑛)를 꼭 들러보세요! 광고 로케로도 많이 비춰졌던 이 곳은 때묻지 않은 순수한 모습 그대로를 간직한 아름다운 언덕마을입니다. 사계절이 아름답지만 특히 겨울에 가면 세상의 모든 시간이 멈춘 듯 경이로운 설원에 반하시게 될 거예요

 

 

Cutting Edge 펜타브리더가 공유하는 리더 중의 리더 윤민혁 LEADER 이정은 LEADER 손호연 LEADER 봉윤경 LEADER 정현택 LEA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