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03 현대백화점|2020 추석 선물 디지털 특선집

 

더 행복한 선물 2020 현대백화점 추석 특선

 

현대백화점 2020 추석 선물 디지털 특선집은 더 행복한 선물이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테마 기획을 진행하였습니다.

매년 명절마다 디지털 특선집을 제작하고 있지만, 올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비대면)가 이슈로 떠오르며 이전보다 온라인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졌습니다. 이에 더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시기성과 정체성을 담은 디자인

 

지류 가이드북의 브라운 계열 메인 컬러와 현대백화점 TCP(Top Class Program)의 대표 컬러인 블루 계열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여 계절감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하였으며, 영역 타이틀 폰트를 나눔명조로 변경하여 나눔명조만의 섬세하고 명쾌한 느낌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모바일 메인은 동일한 UI가 반복되면 스크롤이 길어지고 지루함을 유발할 수 있기에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더 다채로운 기획전과 콘텐츠

 

#가심비 추천 #프리미엄의 가치 #건강하게 100세까지 #실용적인 선물 등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기획전 선물 컨시어지와 산지 영상, 에디토리얼 등 사용자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일상의 변화는 끊임없이 이어지며 만남은 적어지는 오늘날, 현대백화점 2020 추석 선물 디지털 특선집으로 감사함을 담아 마음의 거리를 좁혀보세요. 마지막으로 한 달 남짓 남은 추석,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미리 전하며 9월 중순 새로운 기획전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특선집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