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02 희망친구 기아대책|한국기아대책 웹 리뉴얼

 

 

펜타브리드가 한국기아대책 온라인 플랫폼 구축 파트너로 함께 하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Friends of hope’라는 한국기아대책의 슬로건을 중심으로 구축하였으며, 기존 기아대책에서 진행하였던 캠페인, 활동 이미지들을 활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1. 개인화 맞춤형 정보 제공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 참여를 형성할 수 있는 개인화/맞춤화 큐레이션을 제공하였습니다.

사용자 선호와 취향, 행동 패턴 등 방문자별 성향을 파악하여 유용한 정보를 사용자 상황에 맞게 제공하였습니다.

나의 후원 및 결과를 기록하고, 행동 데이터 정보 등을 수집하여 개인의 활동을 감지하고 예측하면서 더욱더 다양하고 정교하게 개인에 맞춤화된 후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후원에 관심도를 높이는 결과를 내었습니다.

 

2. 기아대책만의 아이덴티티 전달


 

기아대책 CI의 그린 컬러를 사용하여 친근감 있고 따뜻한 이미지를 전달하면서도, 공간감 있는 디자인을 통해, 트랜디함을 넣었습니다. 또한, 기아대책의 많은 후원 정보를 사용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UI/UX를 구축하였습니다. 정보의 흐름에 따라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후원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 대유행으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에 놓여져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다 같이 작은 나눔을 실천하여 전 세계 아동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후원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