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가 상상인증권의 웹사이트 리뉴얼 구축 파트너로 함께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낡고 오래된 기존 상상인증권의 이미지를 벗어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다양한 디바이스 대응을 위한 모바일 웹사이트 구현 등 기업 이미지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였습니다.

 

 

1. 기업의 Brand Identity 재정립 

 

사이트 요소 내 CI컬러 채택 및 심볼 요소를 활용하여상상을 불어넣어 더 이로운 세상을 만든다라는 상상인 기업의 이념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을 개편 시 중점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2. 다양한 디바이스 대응을 위한 모바일 웹사이트 구현

기존 상상인증권의 웹사이트는 오래전 리뉴얼 된 사이트로 별도의 모바일 사이트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기존 전통적 고객층에서 벗어나 MZ세대 등 보다 넓은 고객 층 확보를 위한 대응책이라는 고객사 니즈를 바탕으로 모바일 사이트를 기획하였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 구성과 심플하며 직관적인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구현하였습니다.

  

3. 사용자 접근성 개선 및 콘텐츠 재배치


사이트에 처음 방문하는 사용자 등 사용자 니즈에 맞는 메뉴를 메인 페이지 내 제공하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용이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또한 콘텐츠의 목적 별로 세부 메뉴를 그룹핑 하여 IA를 구현하였고 사용자가 이해하기 쉽고 빠르게 원하는 메뉴로 접근할 수 있도록 전체메뉴 보기 기능 포함한 GNB로 개선하였습니다. 

 

 

바로가기 : https://www.sangsanginib.com/main/mainView

 

 

PM 전선영 리더 

 

올해 초부터 시작한 상상인증권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쁩니다. 조금 더 펜타의 상상을 불어넣은 사이트를 구현하지 못한 점이 아쉬움으로 남는 프로젝트였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양의 웹사이트였는데도 끝까지 참여해주신 전소진리더님, 최혜주리더님 그리고 디자인팀 감사합니다!


PL 권정주 리더

상상인은 저축은행, , 그리고 증권까지 제안때부터 펜타와 계속 인연이 닿아왔던 프로젝트라 처음 접했던 분야임에도 고객사에 대한 이해도를 가지고 출발할 수 있어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짧은 시간동안 함께 고생하신 리더님들 고생 많으셨고,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Planner 전소진 리더 

 

리뉴얼 전과 후의 드라마틱한 변화가 즐거웠던 프로젝트였습니다. 뛰어나신 분들과 함께하면서 개인적으로는 좀 더 레벨업 할 수 있는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오픈 후 화면들을 확인하면서는 이런저런 고민을 했었던 순간들을 떠올리게 되어 신기하기도 합니다. 함께했던 리더님들 모두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Planner 최혜주 리더

상상인증권과 함께 바쁘게 흘러갔던 4개월이었습니다. 모두 고생해주신 덕분에 성공적으로 오픈을 하게되어 너무 기쁘고 후련합니다. 처음과 끝을 함께했던 인생 첫 번째 프로젝트여서,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 프로젝트를 잘 이끌어주시고 많은 도움을 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Designer 김재은 리더 

처음 투입된 구축 프로젝트가 무사히 마무리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촉박한 일정이였지만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많이 배울 수 있었던거같습니다. 함께 고생하신 리더님들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