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1일, 2001년 시작한 펜타브리드가 올해로 17주년을 맞았다. 창립기념일인 ‘인디펜타스데이’ 생일파티는 매달 진행되는 전체회의인 블루홀 미팅과 함께 펜타브리드만의 놀이로 꾸며졌다.

 


 

사우회에서 준비한 럭키 드로우 ‘펜타브리또’는 생일 파티 내내 즐거움을 더했다. 실제 로또 추첨처럼 공을 뽑아 당첨자를 발표해 시종일관 옥상은 왁자지껄했다. 펜타브리또 상품은 닌텐도 스위치, 네이버 AI 스피커, 이바자 상품권으로 총 9명에게 그 행운이 돌아갔다.

 

이날 박태희 대표리더는 “펜타브리드는 유기적인 생명체다. 회사는 리더를 성장시키고, 리더는 회사를 성장시키는 긍정에너지의 상호작용 속에서 앞으로의 펜타브리드를 함께 키워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사내 독특한 문화로 자리잡은 ‘더블런치’도 전사차원에서 진행했다. 여기에 톡톡 튀는 생일축하 멘트에 상품을 주는 ‘천하제일 펜타생일 축하대회’까지. 17번째 인디펜타스데이는 모든 리더들이 하나되며 축하를 나눌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회사의 창립을 축하하는 자리보다는, 펜타의 구성원으로 함께 맞은 생일을 즐겼던 인디펜타스데이. 펜타브리드의 17주년, 함께 즐겨주세요! 

 

 

펜타프리즘 385호에서 보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85.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