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토요타, 렉서스 하이브리드 서비스 홍보 영상 제작

 

 

세계 자동차 판매 순위 1위의 글로벌 브랜드 토요타와 렉서스가 하이브리드 서비스 홍보영상을 펜타브리드와 함께 제작했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탄생한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차량의 시스템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점검하는 토요타/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서비스다.

 

이번 영상은 기존 고객에게는 워런티 기간이 종료되어도 토요타/렉서스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꾸준히 이용할 수 있다는 특장점을 소개하며, 신규 고객에게는 토요타/렉서스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렉서스 하이브리드서비스 홍보 영상

 

렉서스 하이브리드서비스 홍보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1gB8_DMd4z4

 

렉서스 하이브리드 서비스 홍보 영상은 여유롭게 정비 차량을 기다리는 고객과 차량을 점검하는 테크니션의 모습을 분할된 화면으로 보여준다. 이를 통해 하이브리드 서비스의 특징과 렉서스 하이브리드 서비스만의 품격을 동시에 전달한다.

 

 

토요타 하이브리드 서비스 홍보 영상은 가족을 태운 토요타 차량을 뒤따르는 하이브리드 히어로를 보여준다. 히어로가 가진 든든한 이미지를 통해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언제나 고객 곁에 있겠다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서비스의 의지를 담았다.

 

본 영상 두 편은 ‘2018 부산 국제 모터쇼’에서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며,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일반 고객에게도 선보일 계획이다.

 

토요타/렉서스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토요타와 렉서스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 보길 권한다.

 

토요타 페이스북

www.facebook.com/toyotakorea

 

렉서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lexusKR 

 

 

 

박종철 본부리더

우리의 고객, 고객의 고객 사이에서 분주히 오가며 쌓은 수많은 편린들로 이루어진 아이 둘이 드디어 세상에 나왔네요. 반갑다. 얘들아.     

 

김장오 리더

렉서스의 브랜드 슬로건인 EXPERIENCE AMAZING처럼 놀라운 경험을 한 프로젝트입니다. 미세먼지가 심했던 촬영 당일, 고객사 담당자분들과 스탭들 모두 수명이 최소 1시간 이상은 줄지는 않았을까 합니다. 그러한 노력 끝에 만들어진 하이브리드 서비스 홍보 영상이 고객들로 하여금 좋은 기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신동준 리더

촬영 날만 해도 상암에서 일산까지 롱패딩을 입고 있었는데 반바지를 입고 나서야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그럼 이제 하이브리드 업계의 리더 토요타와 렉서스의 하이브리드서비스 전문성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Director 김도형 본부리더 : 기아자동차의 첫번째 체험, 홍보관을 디지털로 만들었다는 자부심은 최고입니다., CD 기민혁 리더 : 다들 고생 많았습니다!!!!, Creator 이지훈 리더 : “안녕하세요 펜타브리드 이지훈 입니다”, Planner 우나리 리더 : 일은 입으로 하는 것이 아니다.

 

 

 

 

펜타프리즘 385호에서 보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85.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