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크로넨버그1664 / @1664blanckr SNS 채널 운영

 

 

프랑스 대표 밀맥주 K1664 블랑으로 알려진 크로넨버그1664. 세련되고 프리미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맥주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프렌치 맥주 K1664가 지난 4월부터 펜타브리드와 함께 소비자와의 소통을 시작하였습니다.

 

 

 

프렌치하게 소통하다

 

일상 속 K1664를 소재로 한 콘텐츠부터 프렌치 맥주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콘텐츠, K1664와 즐기기 좋은 음식을 소개하는 푸드 페어링 등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작하되, 세련되고 프리미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할 수 있게 가이드를 적용하여 채널의 일관된 톤 앤 매너 유지에 힘쓰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노출하는 콘텐츠를 넘어, K1664만의 향긋한 꽃내음과 독특한 맛을 비주얼화하여 브랜드 고유의 감성이 전달되는 콘텐츠를 운영하고자 몰입하였습니다. 특히, SNS 매체 특성과 시기적 상황, 글로벌 브랜드의 이미지 등 소비자 시선을 사로잡고 기억되는 콘텐츠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해 다각적 측면에서 불철주야 고민하였습니다.

그 결과물 중 하나로 만물이 피어나는 봄에 K1664가 만개하기를 바라며 GIF 형태의 첫 콘텐츠 ‘Spring with BLANC’을 제작하였습니다. 이는 오가닉 인게이지먼트를 이끌어낼 수 있었고, 해외지사에서도 콘텐츠 공유를 요청받아 펜타브리드와 K1664가 함께 만든 콘텐츠가 전 세계에 노출될 수 있었습니다.

 

 

K1664만의 다양한 콘텐츠와 랜선을 통해 프랑스 특유의 감성을 전하며 세계인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콘텐츠 마케팅. 앞으로도 지속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