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펜타브리드가 CJ온스타일의 SNS채널 운영을 진행하는 파트너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은 CJ온스타일의 색깔을 SNS상에서 보여주는 것이 중요한 숙제이며, 이를 위해 콘텐츠 통일화와 디자인 폴리쉬 작업 및 이벤트 운영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초기 CJ온스타일만의 색깔을 녹여내면서, 쇼핑몰의 특성인 다양한 제품을 소구하는 부분에 고민이 많았습니다최대한 제품을 잘 보여주면서 CJ온스타일의 색깔을 녹여내 차별화된 피드로 구성하고자 했습니다. 



여름 시즌에 맞춰 CJ온스타일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요소로 런처를 떠올렸습니다.

런처의 특성과 여름 아이템을 조합하여 CJ온스타일만의 굿즈로 녹여내었고, CJ온스타일의 굿즈(튜브&비치볼)를 통해 효과적으로 인지시키고자 했습니다.

 

본연의 색깔을 찾아가고 있는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만의 색상으로 콘텐츠만 보더라도 선망성이 느껴지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의 행보도 많은 관심 가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현제 팀리터 / AE

 

봄기운이 완연한 4, CJ온스타일스러운 내용으로 열심히 준비한 제안이었습니다. 여기에 직접 PT 까지해서 수주한 프로젝트라 애정이 많이 드는 캠페인입니다. CJ온스타일스러운 인스타그램과 다양한 캠페인까지 함께 진행한 모든 리더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김성준 리더 / AE

 

입사한지 얼마되지 않아 첫 제안으로 진행된 캠페인이었기 때문에 걱정이 많았지만좋은 결과로 진행되어 뿌듯한 프로젝트입니다.

남은 운영기간동안 CJ온스타일다운 채널로 변화되는 모습 기대해주세요

팀리더님부터 이사님, 본부리더님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박광희 리더 / Designer

 

.2023년 상반기 CJ온스타일만의 브랜드다움을 찾는 것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긴호흡 함께 진행하고 있는 리더님들과 방향 잃지 않도록 가이드해 주시는 이사님, 팀리더님까지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