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01 현대자동차 그랜저IG 19MY 디지털 필름 제작
 
광고 썸네일
 

현대자동차가 펜타브리드와 함께 그랜저IG 19MY 릴렉션 컴포트 시트 디지털 필름을 제작했습니다. 이번 디지털 필름은 유튜브 공개 4일여 만에 풀버전 및 각 에피소드별 총 4편의 총합 조회수 22만건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019년형 그랜저와 그랜저 하이브리드에 세계 최초로 적용한 동승석 릴렉션 컴포트 시트는 승객의 자세가 무중력 중립자세가 되도록 해 피로도를 크게 줄여주는 기능입니다.

 
광고 썸네일
 

이번 그랜저 디지털 필름의 기획 방향은 그랜저 19MY 모델에 적용되는 ‘릴렉션 컴포트 시트’의 무중력의 편안함을 알리기 위해 상황 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부분과 메시지를 공감적이고 위트있게 표현하였습니다.

가족간의 끈끈한 사랑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휴식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순간들에 릴렉션 컴포트 시트 버튼을 누르면 아주 편안한 휴식에 빠져들게 됩니다. 릴렉션 컴포트 시트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운전자의 배려입니다.

이번 영상은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를 중심으로 공개합니다. 릴렉션 컴포트 시트만이 줄 수 있는 편안함을 위트 있게 표현한 디지털 영상을 감상해 보세요.

 
2019년형 그랜저, 동승석 릴렉션 컴포트 시트 활용법 #1
2019년형 그랜저, 동승석 릴렉션 컴포트 시트 활용법 #2
2019년형 그랜저, 동승석 릴렉션 컴포트 시트 활용법 #3
2019년형 그랜저, 동승석 릴렉션 컴포트 시트 활용법 Full version

 

 

펜타프리즘 395호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