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리뉴얼 OPEN + 제네시스 G80 출시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웹사이트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메인 리뉴얼 OPEN !

견우와 직녀가 만나는 7월 7일, 블루멤버스도 3년 만에 새로운 옷을 만났다. 그간 블루멤버스는 노후화된 디자인, 복잡한 메뉴 구조, 분산된 콘텐츠 등으로 개선이 시급한 상황이었기에, 꼭 필요한 요소를 임팩트 있게 구성하는데 집중했다. 사이트 주 이용 연령층이 30대~50대 비중이 높은 점을 감안해, 너무 트렌디한 느낌 보다는 "익숙함 & 편리함"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명확한 의미전달과 전체적인 편의성을 높이는 방식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 그 결과 스마트하면서도 주요 컨텐츠들이 한눈에 쏙쏙 들어오는 형태의 블루멤버스 사이트를 탄생시킬 수 있었다.

자동차부터 라이프까지 케어해 주는
현대자동차만의 특별함, 블루멤버스하세요!

 

제네시스 G80

 

제네시스 G80 출시

제네시스 브랜드의 두 번째 모델 '제네시스 G80'의 판매가 시작되었다. 제네시스 G80는 내외장 디자인을 더욱 고급화하고 최첨단 지능형 안전 사양을 대폭 강화한 대형 럭셔리 세단이다. 외장 디자인은 볼륨감을 한층 강화한 범퍼 디자인과 역동적인 형상의 신규 라디에이터 그릴 등으로 정제된 고급스러움을 연출했다. 실내는 주요 부위의 정교한 디자인 변경 및 고급 소재 확대 적용을 통해 감성품질을 극대화하는 등 전체적인 디자인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지능형 안전 운전 기술인 '제네시스 스마트 센스(GENESIS SMART SENSE)'를 탑재해 획기적인 수준의 안전성과 주행편의성을 구현했다.

제네시스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제네시스 케어' 서비스는 차량 관리에서부터 생활 전반에 이르기까지 제네시스 브랜드의 가치를 느끼도록 마련됐다. 고급 한옥호텔 숙박권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제네시스 G80 고객에게 최고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2016부산국제모터쇼에서 최초로 디자인을 공개한 제네시스 G80은 지난 6월 13일부터 7월 6일까지 1만 1,200명의 고객이 사전계약을 신청한 것으로 집계 됐다. 사전계약 고객 분석 결과 사전계약 고객의 70%가 현대차 재구매 고객으로 브랜드에 대한 높은 신뢰감을 나타냈다.

 

 

샤우트 339호에서 보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39.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