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그랜저 탄생 30주년 기념 더 타임리스 에디션 출시

 

 

그랜저 홈페이지

 

현대자동차(www.hyundai.com)는 그랜저 탄생 30주년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 ‘그랜저 더 타임리스(Grandeur The Timeless)’를 출시했습니다.

그랜저 더 타임리스는 기존 HG300(가솔린 3.0 GDi 엔진 적용)의 ‘익스클루시브(Exclusive)’트림을 기반으로 30주년 엠블럼이 새겨진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 고급 소재를 적용한 내장 디자인, 고객 선호 최신 안전 및 편의사양 적용 등으로 상품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그랜저의 고급,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아이스 화이트 컬러로 한정했습니다. 사양가치가 토탈 300만원 이상 높아졌음에도 불구하고, 가격 인상을 최소화한 3,680만원으로 책정해 5월 9일부터 선착순 판매에 들어갑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지난 30년간 대한민국 대표 세단으로 자리잡은 그랜저를 아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소한의 가격 인상으로 고급감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기념 모델 500대를 한정 판매한다”며 “앞으로도 그랜저만의 명성과 가치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샤우트 335호에서 보기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35.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