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쏘나타 30년, 7가지로 시작하다.. 쏘나타 출시 30주년 기념 이벤트

 

현대자동차는 쏘나타 30주년을 맞이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및 기존 현대자동차 회원을 대상으로 전시장 방문 시 100% 당첨 이벤트와 포인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전시장 방문 100% 당첨 이벤트’는 참여를 원할 경우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www.hyundai.com)에 이벤트 응모 후 현대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면 됩니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편의점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쏘나타(1명), 노트북(3명), 게임기(10명), 미니카(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또한,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번 한 달간 현대자동차의 서비스 브랜드인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제휴 정유사(SK에너지, 현대 오일뱅크) 및 블루핸즈에서 결제할 시 경품 응모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행사, 1천 포인트로 인기 차량관리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포인트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1985년 첫 선을 보인 후 현대자동차의 역사이자 동시에 한국 자동차산업 발전의 상징이 된 쏘나타가 7세대를 거쳐 출시 30주년을 맞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 쏘나타의 30년간의 성장의 중심에 있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기획을 통해 쏘나타의 새로운 30년을 향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바로 가기 http://goo.gl/IY6UX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