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불스원 선바이저 차량용 방향제로 UP 하세요!’

 

  

 

차량 내 방향제, 아직도 송풍구 타입만 쓰시나요?
이제 불스원 선바이저 방향제로 UPGRADE 하세요!

불스원은 선바이저(햇빛가리개)에 간편하게 장착하는 ‘폴라패밀리 선바이저’ 방향제를 16년 출시한 바 있다. 일반적인 차량용 방향제는 차량에 부착하거나, 에어컨이나 히터의 송풍구에 끼워 쓰는 것들이 많았다면, 본 제품은 차량 내부를 늘 향기롭게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설치 타입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의 인사이트를 고려해 만든 것이다.

에어컨이나 히터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고, 100% 천연 오일의 향기 입자가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며, 차량 부착용 방향제처럼 흔적이 남지 않으며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장점을 모아놓은 탁월한 방향제라는 평을 받았다. 그만큼 재 구매율이 높은 제품이었기에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바이저를 직접 체험시키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상큼한 걸스데이가 모델인 TVC ON AIR 일정과 방향제 제품의 니즈가 증가하는 시점인 4월에 맞춰 제품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바이저에 제품을 설치해 보도록 하는 인터렉션으로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에게 확실히 인지시켰다.

전국 이마트에서 교환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리워드로 증정했다. 매장에서 8가지 제품 종류를 직접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내 불스원 섹션을 방문하게 함으로써, 불스원의 다른 제품들까지 간접 체험할 수 있는 2차 홍보효과도 기대할 수 있었다. 총 3차에 걸쳐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1차는 2시간, 2차는 50분 만에 마감되는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3차 이벤트도 곧 오픈 예정이니 체험을 원하는 분들은 불스원 프로모션 사이트를 유심 있게 보시라!

▶ 불스원 선바이저 방향제 프로모션 사이트 http://polafresh.bullsone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