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추석 프로모션, 2013 설 프로모션은 물론 정관장 온라인 마케팅을 운영, 건강한 이미지 전달은 물론 매출로의 연결까지 고려한 마케팅을 선보였습니다.

 

2012 추석 프로모션은 온라인 광고 부분에도 최초로 가장 높은 예산으로 집행이 되었던 사례로, 매출 130%의 신장에 일부 기여하면서 좋은 평가를 받은 프로젝트였습니다. 당시 국민남편으로 등극한 유준상을 모델로 기용하고 이례적인 할인+적립행사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홍보하고자 효과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세우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했습니다. 신규고객뿐 아니라 기존 고객들에게 "건강한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모션 메시지 전달을 위해 right time right message를 전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대와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 전달은 물론 매출로의 연결까지 고려했습니다.

 

2013년 정관장 설 프로모션은 "좋아질 거에요" 캠페인과 정관장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온/오프 Sales platform으로 연결되도록 프로모션 사이트 구축과 온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 사례입니다. Wish Cafe를 컨셉으로 2013년 새해 소망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Wish Wall을 통해 고객들의 희망 메시지가 모여 "좋아질 거에요"라는 캠페인이 고객들에게 전달되었으며, 2013분께 드리는 즉석경품 benefit으로 세일즈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온/오프라인 고객 모두 만족시키며 마무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