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로 선보이는 전략적 프로모션 운영 

소위 요즘 가장 ‘핫’하다는, 놀라운 팬덤을 가지고 있는 모델 EXO의 TVC를 활용해 펜타브리드가 코오롱스포츠 브랜드의 전략적 이벤트 운영을 선보입니다. 다양한 바이럴 콘텐츠를 생산하여 주 타깃인 1525 사이에서 MOVE-XO가 인지될 수 있도록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 일간 진행된 1차 ‘티저영상공유’ 이벤트로 코오롱스포츠 MOVE-XO를 알리고 팬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현재 진행 중인 투표 이벤트의 경우 영문, 국문, 중문으로 웹과 모바일웹 버전으로 제작해 글로벌 타깃까지 공략합니다. 현재 투표 참여자가 100만 명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이벤트까지 오픈된다면 주 타깃 및 잠재 고객들, 나아가 해외 고객에게도 구매 유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김현주 선임


김기범 선임


정설빈 사원


허은영 선임


김현주 선임

정신없이 몰아친 일정에 지치지 않고 함께 달려주는 TFT 멤버들과, 우리팀 능력자 손호연 팀장님에게 심심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마지막 오픈까지 무사하길…
 
김기범 선임
이미 몇 가지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3월 11일 오픈되는 마지막 이벤트에도 관심 부탁드립니다! 엑소~ 엑소~ 빠밤!
 
정설빈 사원
주말 출근, 4일은 밤샘, 2일은 평균 새벽 3시에 퇴근한 고단했던 프로젝트. 하지만 좋은 TFT멤버분들을 만나 웃으며 일할 수 있었고 프로젝트가 성공적이라 뿌듯합니다. ^^
 
허은영 선임

차곡차곡 쌓여가는 요청사항 메일에 혼란을 겪었지만, 당분의 부족함을 초코바로 보충해주는 센스쟁이 현주선임님 덕에 허허허~~ 웃으며 일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