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와 예술이 살아있는 명랑시장을 다녀왔습니다. 명랑시장은 명동역보다는 을지로역에 더 가깝더라고요.

명랑시장은 다양한 문화 창작인들의 소통의 공간입니다.

돌아다니다 보면 소소한 볼거리와 귀를 즐겁게 해주는 노랫소리로 시장의 활기를 더 해주었답니다.

 

 

 

 

명랑시장에서는 작은 규모의 길거리 공연무대도 마련되어 있고요. 참가 팀 분들이 돌아가면서 공연이 계속 되더라고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주요소재인 자작나무 합판을 사용한 소품연작 ? 독수공방



 

명랑시장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이곳을 그냥 지나칠수 없어 그자리에 맴돌고 있었어요. 바로 아이디어 넘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이곳의 특징은 자작나무를 이용해 제품을 만들었더라고요. 직접 만져보니 부드럽고 사용감이 편하며 센스있는 아이디어로 똘똘 뭉친 제품들이 많았고, 귀여운 소품들도 간혹 눈을 즐겁게 해주었어요.

 

하나 하나 수작업으로 만든 작은 소품 연작들은 쓰면 쓸수록 손맛이 스며들어 따스한 정감이 배어나는 공방장의 디자인 컨셉이 담겨있다고 하네요.
우드는 쓰다보면 소품들은 정감이 가기 마련이죠? 독수공방 주요 상품들은 연필꽂이, 메모 케이스, 액자, 무드램프, 책상 등이 있습니다.

 

홈메이드 스타일의 우드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Blog http://deeepred.blog.me

E-mail deeepred@naver.com

Mobile 010.6203.1508

 

 

 

 

 

핸드크래프트 모자와 가죽백 한가득 ? Wysong



손으로 한땀한땀 만든 팔찌와 악세사리 들이 가득했어요. 가죽을 만져보니 질이 좋아서 물어봤더니 양가죽이라고 하셨어요. 질이 좋고 직접 만든 상품들이라 대량으로 안 팔더라고요. 요즘 느낌에 맞는 센스있는 제작물들이 많았어요.
오프라인 매장도 있고, 명랑시장 뿐만 아니라 다른 곳도 돌아다닌다고 하셨어요. 다른 플리마켓에서도 만나 볼 수 있을것 같아요.

 

 

 

Homepage http://www.susuruslondon.com

Blog http://play5315.blog.me

kakao/insta   yjlovesong

Studio contact   070.8881.7171

Offline store  micimpact 신촌점, Due Filo 성북동 부티끄

 

 

?

DMG DC사업본부 ?2014년10월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