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 22, 오픈하우스 파티를 열었습니다.

신사옥 이전 이후 첫 오픈하우스는 디지털기업협회 및 웹에이전시연합회 관계자 분들을 모시고 진행되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오픈하우스에 참석했으며, 신사옥을 궁금해하는 손님들을 위해 박태희 대표이사가 직접 오피스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옥상키친부터 라이브러리, 업무공간, 직원 전용 휴게공간 등을 두루두루 둘러보고, 지하 1층 미디어홀인 "블루홀"에서는 하이퍼 미디어사업본부의 프로젝트 시연 및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등을 직접 체험하기도 했습니다.

본격적인 오픈하우스 파티는 펜타브리드 1 Salon de 5ive에서 다양한 음식과 함께 서로 담소를 나누는 훈훈한 시간으로 채워졌습니다. 파티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적당한 알코올도 제공되었고, 한 켠에 병맥주를 마련하여 파티의 분위기를 올렸으며 펜타브리드답게 아쿠아블루 컬러의 봄베이 사파이어로 흥을 더했습니다.

그리고 진행된 경품 추첨 시간. 아직 출시 전인 아이폰5 케이스부터 현재 살롱드파이브 매장에서 판매하는 포크 나이프 세트까지 푸짐한 경품을 전달했습니다. 참석한 분들이 펜타컬러를 담은 선물을 전달하기도 하여, 주고받는 기쁨이 넘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직접 오셔서 펜타브리드의 앞날을 함께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