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 여주 파주 Premium Outlets 크리스마스 장식 제작 및 고객 체험부스 운영을 진행했습니다.

MINI + CHRISTMAS를 표현하기 위해 ‘Midolph(MINI + Rudolph, 미돌프)가 프리미엄 아울렛에 내려와 따듯한 크리스마스를 보낸다는 Concept으로 제작, 현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Midolph’는 현장에서 다양한 반응과 함께 많은 플래시 세례를 받고 있으며,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MINI 치량 시승 신청을 받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주변에서 Driving 할 수 있는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MINI만의 50% Promotion(차량 금액의 반값을 지불하고 2년간 차량을 이용하고 반납하거나, 반값을 지불하고 2년간 시승 후 나머지 비용과 함께 구매 가능)도 진행 중 입니다.

여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따듯한 분위기와 크리스마스 전시가 어우러져 MINI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를 한 층 더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차후에도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재미있고 유쾌한 MINI만의 전시를 진행할 계획이며, MINI가 전하는 "NOT NORMAL"의 메시지가 모두에게 각인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