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한국컴패션 인터렉티브 디지털 마케팅 툴 오픈

 

Compassion 웹사이트

 

펜타브리드 DMG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인 한국컴패션의 홈페이지, 모바일웹, 모바일앱을 리뉴얼 구축했다. 이번 개편 작업에서는 어린이와의 1:1 결연자 그리고 후원자간의 유의미한 연결에 초점을 맞췄다. 인터렉티브 디지털 마케팅 툴로서의 용이한 신규 후원자 유입, 어린이와 후원자간의 진정성 있는 소통과 후원, 지속적인 공감과 캠페인 참여를 지속시킬 수 있는 스마트한 서비스 채널로의 변화를 만들어 내고자 했다.

 

Compassion Sponsor 웹사이트

 

PC Web은 컴패션의 온라인 서비스 Library로, Mobile Web은 신규 회원을 위한 Landing Channel로, Mobile APP은 후원자의 지속결연을 위한 개인화 서비스가 강화된 Tool로 구현해 냈다.


이번 개편에서 두드러지는 또 하나의 특징은 한국컴패션과 아이엠컴패션 등 분산되었던 사이트가 하나로 통합됐다는 거다. 한 어린이의 인생에 희망을 심어 주는 컴패션 후원 활동이 용이하도록 1:1어린이 양육과, 방문자 유형에 맞춘 UI/UX, 회원가입의 간소화, 나눔펀딩 등 다양한 후원 프로세스를 단순하게 분리했으며 결제도 쉬워졌다.

 

Compassion 모바일  웹사이트?

 

지금 한국 컴패션에 방문해 보세요!

가난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 어린이의 삶이 변화될 수 있도록 작은 기적을 선물해 주세요.

[한국컴패션 공식사이트]
웹사이트 http://www.compassion.or.kr/

모바일웹 : http://m.compassion.or.kr/ 

 

샤우트 349호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49.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