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01 SKT T전화 MWC 전시홍보영상 제작

셀프 트레이닝을 위한 모바일 트레이너 DESCENTE GYM

“이제 막 트레이닝에 도전하는 분들에게 몸을 단련하는 성취감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트레이닝 활동의 기틀을 제공함으로써 스포츠의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유도한다.”

데상트짐 앱 서비스의 미션이었습니다. 이미 수많은 APP이 출시되어 있었기에 다른 유사서비스들과의 차별화 방안이 필요했습니다. 해서 앱 사용 경험이 있는 코어 타겟 연령층을 대상으로 On-line 설문 조사와 FGI를 진행해 INSIGHT를 도출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트레이닝앱 서비스를 경험해 보았지만, 지속적으로 이용할만한 이유를 찾지 못하고 대부분 이탈하였다.” 우리는 이 점에 착안, 사용자들이 “앱을 지속적으로 이용해야 하는 이유”에 초점을 맞춰 APP을 기획,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정통 프로그램은 물론 다른 서비스에 없는 ‘프랭크 매드라노의 챌린지’라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담았습니다. 사용자들이 자신이 운동하는 인증샷을 올리면, 전문 트레이너의 피드백을 즉시 받을 수 있는 피드 서비스 공간을 만든 것인데, 지속적인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의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습니다.

단순히 APP이 제공하는 운동을 따라 하도록 하는 서비스가 아닌, 사용자와 헬스트레이너, 데상트가 서로 적극 소통할 수 있는 ONLINE GTM Platform으로 발전되어 가는 것이 데상트짐 앱의 최종 목표입니다.

 

DESCENTE GYM APP 화면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escente.descentegym
iOS : https://itunes.apple.com/kr/app/descentegym/id1095188855?mt=8

데상트짐(Descente Gym) App의 주요기능
셀프 트레이닝을 위한 모바일 트레이너 DESCENTE GYM(데상트 짐)

Step 1. 레벨테스트
스마트폰 센서를 이용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트레이닝 레벨을 진단하세요.

Step 2. 추천 트레이닝 플랜
레벨테스트 결과에 따라 추천된 4주간의 운동 플랜으로 자신의 몸을 단련하세요.

Step 3. 레벨 별 운동 프로그램
신체 부위별 집중 트레이닝을 하고 싶다면 레벨 별 운동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세요

Step 4. 매드라노에 도전하라
맨몸 운동의 황제 프랭크 매드라노의 퍼포먼스를 챌린지를 통해 인증해 보세요.

Step 5. 운동결과 공유하기
자신의 운동결과를 피드에 공유하여 친구들의 응원과 전문 트레이너의 코칭을 받으세요.

 

DESCENTE GYM 마이크로 사이트

 

당신의 트레이닝 레벨을 공유하라!
홈페이지에서 레벨테스트 후 자신의 트레이닝 레벨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데상트 트레이닝 하이퍼포먼스 용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