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데상트골프 SNOW GOLF 온라인 마케팅

 

데상트골프 SNOW GOLF 온라인 마케팅 웹사이트

 

겨울에도 완벽한 라운딩을 기대하는 골퍼들을 위한 기쁜 소식! 에슬레틱 골프브랜드 데상트골프가 어떠한 환경과 추위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스노우골프 다운을 출시했습니다. 펜타브리드 SMG 그룹은 신규 런칭된 데상트골프 다운제품을 골퍼들에게 효과적으로 인식시키기 위해 데상트골프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하는 마케팅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본 마케팅은 타 골프 브랜드와의 차별화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스노우골프라는 새로운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어 비시즌인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스포츠라는 이미지를 부여했습니다. 광활한 설산을 배경으로 프로선수의 스윙 컷을 전면 활용하여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윈터골프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끔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제품의 탁월한 기능과 특징을 나타내기 위해 다양한 요소를 표현하는 디테일 작업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데상트골프 SNOW GOLF 웹사이트

 

데상트골프는 골프의 한계에 도전하는 '스노우골프'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12월 18일부터 19일까지 하이원CC에서 제품 구매고객 대상 “2015 데상트골프 스노우골프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윈터 골프 스포츠의 시작을 알리며, 골퍼들에게 언제나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할 데상트골프의 움직임,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랍니다.

 

 

 

 

최상현 리더

끊임없는 반복 수정에도 지치지 않는 지현 리더님, 시간을 창조하는 건우 리더님, 주말 출근을 행복하게 만들어주신 민선 리더님, 온갖 불만도 잘 경청해 주시는 호연 본부 리더님, 마지막으로 내 까탈스런 성격까지 다 받아주는 정구 리더님. 모두 고마워요! 우린 정말 최강팀! 짱짱!

 

이민선 리더

2015년의 마지막 프로젝트라 더 심혈을 기울였어요. 묵묵히 리더십을 발휘해 주시는 최상현 리더님. 언제나 빠른 피드백과 디테일에 감탄해요 최지현 리더님 그리고 퉁퉁거려도 잘 받아준 최건우 리더님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2016년에도 이 분위기 그대로~ㅎㅎ

 

최건우 리더

‘제품과 이벤트 두 가지 콘텐츠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보여줄 것인가?’ 시작부터 고민이 많았어요. 하지만 스케일이 남다른 설원을 여행하는 느낌으로 즐겁게 작업했어요! 데상트 골프와의 마지막 작업이었던 이번 프로젝트, 고객사에서 만족해 하셔서 더욱 기뻤습니다. 매순간을 사는 우리 프로젝트팀 모두에게 감사를…

 

최지현 리더

2015년을 함께한 데상트골프! 초록향기 풀풀 풍기는 필드 위 골퍼들의 사진은 수없이 받아 작업 해봤지만, 겨울을 배경으로 한 골프 콘텐츠는 처음이라 기대 반 걱정 반... 그러나 시원한 느낌의 디자인을 시도할 수 있어 즐거웠고 고객 반응도 좋아 뿌듯합니다. 서로 다름을 존중하며 하나되는 최강팀 모두 고생 많으셨어요. 해피 연말 되세요!

 

 

mem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