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고객과의 감성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핵심브랜드 차종인 K7, K5 ,K3 K시리즈로 통합해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으며, [Designed by K]라는 슬로건 아래 2014년부터 Life Cultur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자동차 브랜드들이 접근했던 USP 위주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와 공통된 생각, 감성, 문화로 소통하고자 하여, 2014년도에는 ‘문화를 디자인하다’, 2015년도에는 ‘생각을 디자인하다’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 새로운 기부문화로 이슈가 되고 있는 K7도네이션은 K7의 타겟인 신사의 나눔과 배려의 정신을 담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분당 서울대학교병원 윤창환 박사의 재능기부를 재조명하며, 심장수술이 필요한 환우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하였습니다. 3초간의 터치로 세상을 따뜻하게 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K7 도네이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쉽고 간단합니다. http://kseries.kia.com 으로 접속해 착한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 한 뒤 화면에 나온 하트를 3초간 누르면 1,000원이 기부되는 방식으로 소외된 심장병 환우 중 한 명 이라도 더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남다른 캠페인입니다.

 

많은 심장병 어린이들을 살릴 수 있도록 K7 도네이션에 지금 바로 함께 해 주세요!


URL: http://kseries.k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