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 사우회 ‘발로뛰는 힘세이’는 5월 가정의 날을 맞이하여 ‘펜타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5월부터 6월 초까지 한달 간 진행된 가족사진 콘테스트는 1등 가족에게 무려 100만의 상품권이 지급되는 초호화 이벤트로써 5명씩 랜덤으로 구성된 한 가족이 남산타워를 배경으로 재미있는 컨셉의 사진을 찍어 제출하는 것이 미션이었습니다. 소규모 커뮤니티를 형성하며, 또 다른 친밀함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였습니다.

한 달 동안 다양한 가족의 사진이 펜타브리드 사내 페이스북 그룹인 ‘SEXY ME’에 게시되었습다. 뱀파이어 가족, 아방가르드 패밀리, 다문화가정 등 재미있고 기발한 가족사진이 올라왔으며, 독창성과 기발함은 물론 페이스북의 호응도를 기반으로 1위부터 인기상까지 총 5개의 팀이 수상했습니다.

1위는 다섯남자의 남산 정복기를 컨셉으로 한날 한시에 각각 다른 장소에서 남산을 올라 N서울타워에서 상봉한 과정을 낱낱이 기록해 올린 <육두합체> 가족이 차지했습니다. 텔레토비 가족이 2등을, 비틀즈 앨범자켓을 패러디하며 스타일리쉬한 사진을 올린 The Sixth와 예고편과 본편으로 두차례의 사진을 올린 세계를 구할 용감했스가 3위를 펜타컬러와 괴기스러움을 조합한 아담스패밀리가 인기상을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