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및 플랫폼 구축 전문 기업 펜타브리드의 ‘AI 이미지 제너레이터 솔루션이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에 활용돼 신규 회원 유치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해당 솔루션은 펜타브리드가 올해 상반기 독자적으로 구축한 국내 최초 브랜드 전용 AI 이미지 생성기다.

 

글로벌 모빌리티 브랜드가 AI 이미지 생성기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자료=펜타브리드)

 

AI 제너레이터 솔루션은 올 상반기 글로벌 모빌리티 브랜드의 프로모션에 활용돼 높은 KPI 달성에 기여했다. 해당 브랜드는 동일 기간 및 예산 대비 높은 방문자 수와 브랜드 홍보 효과를 거뒀으며 현재 후속 NFT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 

AI로 생성한 이미지를 즉석에서 티셔츠에 프린트해 제공하는 이벤트로 많은 참가자의 관심을 모았다(자료=펜타브리드)

 

최근에는 코엑스에서 열린 섬유 패션 전시회의 참가 기관에 해당 솔루션을 제공, 현장에서 POD(Printed On Demand) 서비스를 구현하는 데 기여했다. 참가자가 쉽고 빠르게 수준 높은 이미지를 생성하면 즉석에서 티셔츠에 이미지를 인쇄해 제공하는 이벤트로, 신규 플랫폼에 대한 홍보는 물론 초기 가입자를 단숨에 확보할 수 있었다.

 

펜타브리드의 AI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는 WEB3 그룹 배제협 이사는현재 다양한 소비재 브랜드에게 다양한 AI 제너레이팅 시스템 구축은 물론, AI 기반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툴을 개발하고 있다. 나아가 기업의 내외 데이터에 기반한 다양한 생성형 AI 서비스를 확대하고자 글로벌 선도 브랜드의 AI 솔루션을 다양한 루트로 확보 중이다고 설명했다.

 

향후 펜타브리드는 더 많은 브랜드와 기관이 AI 솔루션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시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출처 : 디지털 인사이트 https://ditoday.com/%ed%8e%9c%ed%83%80%eb%b8%8c%eb%a6%ac%eb%93%9c-ai-%ec%9d%b4%eb%af%b8%ec%a7%80-%ec%a0%9c%eb%84%88%eb%a0%88%ec%9d%b4%ed%84%b0-%eb%a7%88%ec%bc%80%ed%8c%85-%ed%9a%a8%ea%b3%bc-%ea%b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