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대표 구독서비스인 우주패스의 활성화 마케팅 운영 파트너로 펜타브리드가

함께 하였습니다.

 

매월 새롭게 추가되는 제휴사의 구독서비스를 알리는 이달의 우주혜택 마이크로 사이트의 정기 운영 및 신규 가입자 확보를 위한 활성화 프로모션으로 번개장터와 콜라보를 통해 취향Draw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가입혜택과 경품 제공을 성공적으로 운영하였습니다.

 

1. T우주 X 번개장터 취향 DRAW

번개장터와의 제휴를 통해서 우주패스 가입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였습니다. 샤넬, 나이키, 헬리녹스 등 내 취향에 꼭 맞는 한정판 아이템을 DRAW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신규 회원 가입 등 많은 참여와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2. 1365, T우주

https://www.event-tuniverse.com/1year

1년 만에 이용자 120만명 돌파, 올해 상반기 총 판매액 2,600억을 달성한 모두의 구독 유니버스.

T우주가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장원영과 함께하는 T우주 스토리를 구성하여 다양한 구독서비스의 혜택을 소개하였습니다. 

 

 

3. 한달 간의 특별한 이벤트 경품 퍼레이드

1주년 기념 특별 신규가입 혜택과 우주마블 게임을 통한 100% 당첨 스페셜 쿠폰을 제공하였고, 그 중에는 한달간 매일 한명씩 황금 열쇠 1돈의 경품도 혜택으로 제공하였습니다.

 

매월 마이크로 사이트 업데이트를 위해 오픈 준비로 고생하신 모든 분들과 빅 이벤트와 프로모션 경품 운영으로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