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가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가 주최하고 IT 큐레이션 매거진디지털 인사이트가 주관한 ICT AWARD KOREA 2022(ICT 어워드 코리아 2022)에서 3관왕을 차지했습니다.

 

▲파리바게뜨 APP 구축 프로젝트는 통합대상(과학기술정통부장관상), ▲ESG 경영관리 플랫폼 Click ESG 프로젝트는 금상(전자신문사장상), ▲라이나생명 TUNE H Launching Campaign 2021 프로젝트는 동상(디지털인사이트사장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NFT콘텐츠협회 위원장이자 이번 ICT 어워드 심사위원장인 배운철 교수는모바일 중심의 콘텐츠 디자인과 메타버스 개념의 적용까지 디지털 신기술에 적극 도입한 점이 눈에 띄었다며 심사평을 말했습니다.

펜타브리드 박태희 대표님은 “ICT 어워드 3관왕 수상은 모든 팀원이 고객사의 니즈와 목표에 부합한 결과를 창의적으로 만들어 낸 덕분이라며 올해 21살이 된 펜타브리드는 다시 1살의 초심으로 끝없는 도전과 시도를 이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펜타브리드는 2022년을 웹 3.0시대의 원년으로 삼고 올해 초 블록체인사업부를 신설해 기업을 위한 NFT와 메타버스 서비스를 출범하며 사업 영역을 넓혀 가고 있습니다.

 

출처 : 디지털 인사이트 https://ditoday.com/펜타브리드-ict-award-korea-2022-3관왕-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