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위지윅스튜디오(이하 위지윅)의 자회사 골드프레임 주식회사(이하 골드프레임)가 애니메이션과 NFT가 결합된 신개념 메타버스형 프로젝트미타버스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골드프레임은 지난 2021 6 22일 종합미디어콘텐츠그룹 위지윅스튜디오에서 인수한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사로, ‘에블리’, ‘밥이본이’, ‘생존스쿨 촉망고등 오리지널 IP를 선보였습니다.

 

미국워너미디어자회사인카툰네트워크의 슬랩스틱 코미디비트몬스터’, 넷플릭스의라바 아일랜드와 같은 프로젝트를 총괄 제작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시네마틱 영상, BTS 애니메이션 등을 진행했습니다.

 

이번미타버스는 골드프레임이 모회사 위지윅과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메타버스 세계관의 글로벌향 NFT·애니메이션 프로젝트로, 단발성 NFT 프로젝트가 아니라 추후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될 것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에서는 주인공인미타가 미타버스라는 가상세계 속으로 들어가 ‘UzU’라는 아바타로 다시 태어나는 과정과 그 안에서 펼치는 모험들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풀어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 기사를 통해 상세한 내용이 확인 가능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출처 : 세계비즈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20621514254?OutUrl=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