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01. Rebirth! 옴니채널 미디어 커머스 앨리스(AlliCE)

 

앨리스 소개

 

2016년 11월 숍인숍 중개 플랫폼 앨리스(AlliCE)가 신박한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다. 앨리스는 그 동안 쌓아온 O2O 경쟁력을 기반으로, 더욱 다양한 미디어와 콘텐츠가 결합된 옴니쇼핑 온라인 스토어를 선보이게 된다.


이제 앨리스에서는 매장과 창작자를 연결함과 동시에,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자유롭게 소비하며 다양한 각도에서 상품과 오프라인 공간을 접할 수 있다. 앨리스 온라인샵 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소개되는 공간들은 자연스럽게 콘텐츠와 어우러져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루트가 더욱 다양해지게 되는 거다.

공간을 운영하는 점주와 제품을 생산하는 창작자들은 앨리스가 지원하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공간홍보 및 상품판매 경쟁력에 힘입어 매출을 끌어올림과 동시에, 소비자들은 온라인 쇼핑에 대한 넓은 스펙트럼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앨리스 홈페이지

 

특히, 앨리스 LAB 메뉴에서는 사회적 흥미유발 요소들을 다양한 시각에서 조명하는 매거진 형태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요소들을 기반으로 “비소비적 소비주의” 라는 캐치프레이즈답게 가치 있는 소비 경험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쇼핑 전략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앨리스 온라인 쇼핑몰 공식사이트 및 SNS]

11월 기준 모바일 오픈 m.alli-ce.com
웹 사이트 www.alli-c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lliceglobal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lice_official

블로그 http://blog.naver.com/alli-ce 

 

 

 

샤우트 347호

http://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47.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