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작품과 공간을 잇다 앨리스 펜타브리드, 앨리스(AlliCE) 오픈기념 특별할인 이벤트

 

임팩티브컴퍼니 펜타브리드가 소상공인의 상생을 위한 O2O 플랫폼 ‘앨리스(AlliCE)’를 시작합니다. 앨리스(AlliCE)는 Allied PlaCE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카페, 뷰티숍, 편집숍, 공방 등 자신만의 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소상공인과 전시 및 판매 매장이 없는 핸드메이드 아티스트를 연결하는 공유경제형 O2O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인 기업 또는 공방 단위의 팀으로 활동중인 핸드메이드 아티스트의 경우 브랜딩이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이로 인해 온라인 쇼핑몰의 판매가 부진한 상황입니다. 그렇다고 고액의 임대료를 지불해 가며, 오프라인 매장을 준비하는 것은 불가한 실정입니다.

이 점에 착안한 펜타브리드는 아트분야 소상공인을 살리고 고객과 연결하는 플랫폼, 앨리스(AlliCE)를 개발했습니다. 이를 통해 소상인들이 월 5만원 내외의 금액으로 강남, 홍대, 가로수길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자신이 원하는 타겟이 있는 매장을 통해 쉽게 매칭하고 검색하여 숍인숍 형태의 공간 입점이 가능헤집니다.

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소상공인은 불황의 시대 속에서 날로 커가는 임대료에 대한 부담, 공간 연출 비용에 대한 부담, 제한적인 상품 종류에 따른 매출 다양성의 부족, 공간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텔링(컨텐츠)에 대한 고민을 앨리스(AlliCE)를 통해 조금이라도 덜 수 있을 거라 예상합니다.

아티스트 작품의 경우 숍인숍 방식의 입점으로 작지만 고정수입 창출이 가능하고, 공간을 보유한 소상공인의 경우 작품의 판매 수수료 및 상품 다각화에 따른 매출 증가, 작품을 통한 공간 연출 및 다양한 스토리 개발, 이를 통한 매장 방문객 증가의 선순환을 기대해 봅니다.

 

앨리스(AlliCE)를 총괄하는 진석만 그룹리더는 “향후에는 일반 소비자가 위치기반으로 앨리스 숍인숍 입점 매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O2O 서비스로 확대할 계획이다. 아티스트와 매장에 모두에 실질적인 혜택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 앨리스(AlliCE) 입점 특별할인 이벤트 ***


 

www.Alli-CE.com
10월 한달 간 사전 가입하시면,
*아티스트 혜택 : 첫달(1개월) 입점비 지원
예)5만원의 공간을 3개월 계약하실때, 15만원이 아닌 10만원에 입점 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주 혜택 : VIP회원 등급 기준 특별할인 입점수수료 적용

기타 문의 : 
Kakao ID - Allice
Email - allice@alli-ce.com

 

 

 

 

작품은 공간에서 살고, 공간은 작품으로 산다.


-All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