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렉서스 ‘ES 페이스 리프트 모델 론칭’ 홍보 디자인

 

렉서스 ES 페이스 리프트 리플릿과 브로슈어

 

펜타브리드 VX(Visual eXperience)본부는 지난 8~9월, 렉서스의 ‘ES 페이스 리프트 모델 론칭’ 홍보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렉서스의 주력 차종인 2016년형 새로운 ES는 스핀들 그릴을 크게 강조한 유연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위한 디테일한 차량 조작 기능이 특징입니다. 렉서스의 최신 디자인 흐름을 실내외에 적극적으로 반영함과 동시에, 차체 구조의 보강을 비롯한 안전 사양의 강화, 그리고 내장 및 편의 사양의 고급화로 상품성을 크게 보강했습니다.

?

렉서스 ES 페이스 리프트 리플릿과 브로슈어

 

이번 프로젝트는 ES의 안정적이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을 소비자에게 잘 표현하여 세일즈 활동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그 결과, ES의 다양한 매력들을 치우치지 않고 표현하기 위한 방법으로 ‘Undefined(한정지을 수 없는)’를 메인 콘셉으로 결정했습니다. 서로 대비되는 키워드들을 제시하고 렉서스 ES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컷과 함께 디자인하였는데, 이것은 차량의 특징을 극대화하여 부각시키는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또한 렉서스 디자인의 기본 핵심 철학인 L-Finess를 추구하기 위해 차량에 숨겨진 L의 형상을 표현한 그래픽 모티브를 개발했습니다. 현재 ES 모델은 성공적으로 론칭하였으며, 펜타브리드 VX가 제작한 리플릿과 브로슈어는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성공적인 세일즈 활동을 위한 중요한 매체가 되고 있습니다.

 

렉서스 ES 페이스 리프트 리플릿과 브로슈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