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01 국가대표보일러가 만든 온수매트 사이트 오픈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사이트

 

예전에 한창 유행했던 보일러 TV 광고 카피를 기억하시나요. “아버님 댁에 보일러 하나 놔드려야겠어요.~” 이 카피 하나로 본격적인 보일러 시대를 열었던 경동나비엔이 우수한 품질의 온수매트를 출시했습니다. 그간 B2B 성향이 강했던 ‘경동나비엔’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만한 계기가 필요한 중요한 시점이었는데요, 브랜드를 보다 새롭게 알리고 활발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위한 출발을 펜타브리드 DS와 DM 본부가 함께했습니다.

DS본부에서는 국가대표 보일러가 만든 온수매트[브랜드명 : 나비엔 메이트]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했습니다. 신규 사업을 출범해 친근하고 새로운 이미지를 쌓고자 하는 기업의 니즈에 맞게 번잡스럽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탄탄한 구성의 쇼핑몰을 지향했는데요. 제품이 크게 3가지 분류로 출시가 되어 적은 수의 제품을 임팩트있게 보여주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리스트 페이지 구성도 제품 수가 적은 것을 장점화 해 전체 레이아웃을 고급스러우면서도 시원스럽게 잡고, 추후 제품 라인업의 확장성을 고려해 일반 썸네일 형태의 리스트 페이지까지 총 두 가지 타입의 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사용자와 운영자 모두의 편의성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어느 곳 하나 고민이 깃들지 않은 곳이 없어 더욱 애착이 갑니다.

 

경동나비엔 이벤트 페이지

 

DS에서 정성들여 만든 온수매트 나비엔의 온라인 마케팅은 펜타브리드 DM 본부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지난 2년여간의 기술개발을 통해 내놓은 경동나비엔의 야심작으로 체험단 발대식에서도 반응이 꽤 좋았기에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한가위 대박 이벤트’를 시작으로 약 4개월간 온라인 콘텐츠를 통한 Communication 및 프로모션,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경동나비엔에서 정성을 다해 만든 좋은 제품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펜타브리드 DS와 DM 본부 서로 하나되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국가대표보일러 경동나비엔이 만든 온수매트로
따뜻한 겨울을 미리미리 준비해 보세요!^^

웹사이트 http://www.navienhouse.com
모바일웹 http://m.navienhou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