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01 + BEHIND STORY CNP Rx|2020 Miracle Effect

 

 

LG생활건강 럭셔리 뷰티 브랜드, CNP Rx가 펜타브리드와 함께 2020 Miracle Effect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CNP Rx 브랜드 및 한정판인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의 파급력 있는 홍보를 위해 샘플링 증정 마이크로 사이트, 인플루언서 마케팅, SNS 활동 등 활발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며,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1.5일 만에 샘플 2만 개 소진

블루 에디션의 전 제품이 들어간 '미라클 턴오버 7days 체험키트' 증정을 위한 마이크로 사이트를 운영하였습니다5일 만에 체험 키트 20,000개를 빠르게 소진했으며 잠재 고객 중심으로 직접적인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CNP Rx의 우수함을 알렸습니다. 

 

 

#2. 인플루언서 3인을 통한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의 다각도 리뷰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홍보 및 제품의 기능성을 상세히 알리기 위해 제품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인플루언서들을 섭외하여, 각양각색의 바이럴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1) 72만 럭셔리 뷰티 유튜버, 헤이즐

럭셔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과 뷰티로 유명한 헤이즐을 섭외하여 '럭셔리 홈캉스' 컨셉의 영상을 기획하였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13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제품 문의 증가 및 스킨케어 루틴 관련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습니다.

 

2) 피부과 10년 차 직원, 소의튜브

고기능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10년 차 피부과 직원 소의튜브를 섭외하였습니다. 턴오버 주기 관련 피부 지식과 블루 에디션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는 메세지를 피부과 10년 차 인플루언서를 통해 전달하였습니다.

 

3) 미용만화 작가, 된다

미용만화 작가 된다님을 섭외하여 미라클 에센스를 7일 동안 체험하는 V-log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7일 동안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생동감 있게 영상에 담아 제품 신뢰도를 높일 수 있었으며, 해당 영상은 제품 기능 관련 긍정적인 문의로 이어졌습니다.

 

 

#3. CNP Rx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2,680명 증가

 

적극적인 브랜딩 및 캠페인 관련 주요 콘텐츠의 아카이빙을 목적으로 메인 SNS 채널을 활용하여 짧은 기간 2,680명의 신규 팔로워를 확보하였습니다

캠페인 메인 컬러(클래식 블루)와 다분할 피드를 활용한 주목도 있는 캠페인 무드 조성과 사전 체험단 진행 및 다양한 이벤트로 캠페인 활성화에 기여했습니다.


 

 

 

 

박수현 팀리더 / Director

코로나 19는 화장대의 뷰티 제품들도 바꿔 놓았네요. 이번 CNP Rx의 미라클 이펙트 캠페인은 #피부컨디션회복 #홈케어와 같은 코로나 시대의 뷰티 키워드에 맞춘 콘텐츠들로 진행했습니다. 코로나 이슈가 없었다면 연초부터 구상한 챌린지 형태의 기획으로 더 파워풀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만들어졌을 텐데, 아쉬움이 남네요.

 

노수민 리더 / PM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해서 그런지 더욱 애착이 가는 프로젝트입니다. 더 잘하고 싶어서 욕심을 많이 냈는데, 여건상 계획했던 것을 실행하지 못한 게 아쉽기도 하고, 그래도 탈 없이 마무리되어 기쁘기도 하고, 만감이 교차하네요. 그래도 감사한 사람들과 함께하여 힘들어도 보람찬 프로젝트였습니다. 모두 땡큐 쏘 마치-☆

 

김지현 리더 / AE

펜타브리드에서 처음으로 맡은 CNP Rx 미라클 이펙트 캠페인! 처음엔 많이 서툴고 어려웠지만, 수현 리더님과 수민 리더님 덕에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CNP Rx 캠페인에서 배웠던 것을 토대로 다른 캠페인에서 더 많은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함께힌 리더님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소율 리더 / Designer

두 번째 CNP Rx 샘플링 사이트도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클라이언트와 협업사, 제작팀 사이에서 고생해주신 수민 리더님, 지현 리더님 내년에도 또 함께해요~ㅋㅋ! 혜미 셀리더님과 현정 리더님과 수정 리더님, 재은 리더님. 우리 제작팀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ㅎㅎ.